고객센터
  • 대부분의 반려동물 약용 샴푸는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제형이 많습니다.

    이는 피부가 안 좋은 반려동물들에겐 거품에 의한 청결유지 보다 치료가 우선 되기 때문인데요.


    혹시나 거품을 더 내고 싶으시다면 일반샴푸로 가볍게 헹궈준 뒤

    약용 스킨 크리닉 샴푸로 약욕 치료를 하시길 권해드립니다.


  • 닥터 미코 클로딘 샴푸의 권장 사용량이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이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 질까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.

    해당 제품은 이를 고려하여 다양한 보습성분을 함유 하여 반려동물의 모발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
    또한, 보습 유지를 위해 실리콘 코팅 되도록 샴푸 처방을 설계하면 보습성은 오래도록 있지만

   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닥터 미코클로딘 샴푸는 실리콘이 제외 되었습니다.


    이는 피부질환의 빠른 치료와 더불어 장기적으로 반려견의 피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건조한 피모가 걱정되신다면 피부질환 치료가 끝난 후 프루너스 내츄럴 허브 샴푸와 같이

    천연물 보습성분이 함유된 샴푸를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  • 해당 제품은 강아지의 털을 탈색 시키는 원리가 아니라 

    오염원에 대한 뛰어난 세정력과 털 보습성분이 미세 코팅되어 부드럽고 하얗게 보이도록 하는 원리입니다.

    유색 견종이 사용한다고 해서 털의 색이 하얗게 변하거나 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 사용하셔도 됩니다.


  • 샴푸의 세정을 담당하는 샴푸 베이스와  천연 항균 성분은 동일하고 유효성분이 다릅니다.


    [아로마 마일드샴푸]

     

    보습을 위한 알로에 베라가 첨가되어 있으며 녹차와 쑥 추출물은 천연 항산화 효과에 

    항균 성분을 보조하는데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호스테일 추출물은 풍부한 실리카 성분이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.

    반려견의 민감한 후각을 고려한 은은한 향과 고농축 쑥 추출물이 항산화 항균작용을 

    보조하여 전연령에서 약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샴푸입니다.


    [내츄럴 허브샴푸 (저자극)]


    수용성 콜라겐과 알로에 베라 젤의 효과로 모발의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

    녹차와 상백피 세이지추출물이 피모의 청결유지와 영양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    * 천연 성분 보습과 피부트러블을 관리가 필요한 강아지에게 권장합니다.


1
TOP